신세계톰보이, 남성 신규 「코모도」 새해 20개점 GO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6.11.30 ∙ 조회수 6,190
Copy Link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가 이번 F/W시즌 새롭게 선보인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코모도」가 새해 상반기만 20개점을 오픈한다. 현재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과 신세계 센텀시티점 2개점을 전개하는 「코모도」는 스타필드에서 남성복 매출 톱을 달리며 선전하고 있다.

12월에는 신세계 동대구점도 입점할 계획이다. 새해에 신세계 주요점포는 물론 롯데 A급 매장도 대거 오픈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모도」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 기존 남성 캐릭터대비 20% 정도 낮은 가격대를 경쟁력으로 내세운다. 자사의 「코모도스퀘어」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해 차별화 한다. 또 일부 바잉 제품을 함께 구성해 편집숍 느낌도 냈다.

최근 「코모도」는 겨울 주력 아이템으로 오버 사이즈 코트를 내놨다. 벨티드, 후디,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 이 제품은 넉넉한 실루엣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셔츠, 카디건 등 다양한 이너웨어를 레이어드할 수 있어 따뜻하며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신세계톰보이, 남성 신규 「코모도」 새해 20개점 GO 535-Image




신세계톰보이, 남성 신규 「코모도」 새해 20개점 GO 617-Image




*사진은 「코모도」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과 겨울 신상품인 오버사이즈 코트 모델 착장 컷.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