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다운 판매 전년비 50% 신장!

    곽선미 기자
    |
    16.11.18조회수 47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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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이 추워진 날씨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9월 말~11월 초 약 한 달 반 동안, 날씨가 따뜻했던 작년대비 급격하게 날씨가 추워지면서 다운재킷 판매 매출이 급성장한 것.

    초두물량 판매율은 전년대비 60% 신장했고, 이에 따라 다운 재킷 매출은 50% 이상 늘었다.일부 인기 상품은 판매율이 높아 현재 리오더에 들어갈 예정이다.

    「센터폴」은 올해 ‘올 겨울, 진짜 나다운 다운(DOWN)’이라는 이름으로 캠페인 광고 영상을 띄우고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이 영상은 매년 상품 스펙을 업그레이드하며 인기를 끌었던 다운점퍼 '인터라켄 시리즈'의 100년 후 미래 버전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미래형 ‘인터라켄’에 탑재된 다양한 하이테크놀리지 기능을 위트있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2016년 센터폴 ‘인터라켄 시리즈’는 상품 스펙과 디자인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야상형 헤비다운 ‘인터라켄 III’와 ‘인터라켄 알피나’로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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