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9 「클라우드9」, 홈쇼핑 론칭 방송서 전량 매진

Today's News

< 신상품 >

클라우드9 「클라우드9」, 홈쇼핑 론칭 방송서 전량 매진

Thursday, Oct. 20,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4030
토털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화이트닝 스페셜티 브랜드 「클라우드9」의 일명 ‘기미케어크림’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 19일 오전 공영 홈쇼핑 '아임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방송을 진행한 「클라우드9」의 ‘블랑드 일루미네이팅 크림’은 기미케어크림이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는 제품으로 미백효과, 기미와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클라우드9」은 론칭 방송에서 블랑드 일루미네이팅크림 3개, 클라우드X 스킨, 로션, 아이크림으로 구성한 세트을 기존 소비자가 대비 76% 할인된 가격으로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방송 시작과 함께 폭발적 반응을 보인 「클라우드9」의 기미케어크림은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며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40~50대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기미와 잡티, 색소침착은 시간이 지날 수록 개선이 어려워 꾸준한 관리와 케어를 요하는 부분이다. 이러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선보인 「클라우드9」의 블랑드 일루미네이팅 크림은 이름처럼 피부에 조명을 켠 듯한 환한 화이트닝 효과와 자연스러운 안색 보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9」 블랑드 일루미네이팅 크림은 이미 화장품 종주국인 프랑스, 영국 등 유럽 약국에 입점돼있으며, 색소침착과 기미 케어에 관심도가 높은 유럽인들에게 먼저 인정받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