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 F/W '레더 & 무드'로 승부수

    haehae
    |
    16.07.22조회수 10021
    Copy Link
    마시모두띠코리아(대표 이봉진)에서 전개하는 「마시모두띠」가 이번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브랜드 상징과도 같은 가죽 소재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하고 브라운, 네이비 등 시즌에 어울리는 색감과 감도를 더했다.

    특히 어린양가죽을 사용한 레더 아우터는 기존 가죽에서는 느끼기 힘든 소프트한 감촉을 더해 착용감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췄다. 그리고 이번 F/W를 통해 「마시모두띠」는 블라우스, 롱셔츠 등 이너류에도 힘을 줘 기존에 브랜드가 선보인 아우터류와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풀착장을 제안했다.

    남성 라인은 '이퀘스트리안(EQUESTRIAN)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겨울 한정판으로 구성했으며 온라인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브라운 레더와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했다.

    남성 수트의 경우 「휴고」 「조르지오아르마니」 등 명품 수트에 사용하는 제냐 원단을 사용했으나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여성 캐주얼 수트도 포멀함과 웨어러블함을 함께 갖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외 슈즈, 백, 모자 등 잡화 카테고리도 「마시모두띠」만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최상의 퀄리티 아이템을 출시해 기대를 모았다. 현재 바지 등 일부 아이템은 오프라인 숍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체 라인도 빠른 시일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