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로고 숨긴 `어번라이프`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K2」 로고 숨긴 '어번라이프' 출시

Thursday, Mar. 24, 2016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7552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 www.k2.co.kr)가 「K2」로 '어번라이프(UrbanLife)'라는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이 라인은 「K2」의 로고를 색다른 모양으로 제안하거나 감춰 기존의 상품들과 다른 면모를 보여준다.

일상, 비즈니스 등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으로 의류, 신발, 가방 등의 토털 라인으로 구성했다. 방수, 속건, 경량, 스트레치 등의 기능을 갖춰 오피스룩은 물론 갑작스러운 여행이나 출장,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심볼은 산, 나무, 빌딩을 형상화해 어번라이프 라인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의류는 블루,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등의 심플한 컬러와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전천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다양한 활용도를 위해 로고 노출을 줄이고 심볼이나 패턴을 더해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신발은 4계절 날씨와 상관없이 신을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을 갖췄고, 가방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착용감을 좋게 하고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줬다.

'크렘린' 재킷은 로고리스 디자인에 와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시크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완성해 준다. 방수소재를 사용하고 심실링 처리를 해 레인코트로도 활용할 수 있고 후드를 내장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시티 투 시티 (City to City: 도심 속 여행)' 콘셉트로 일상에서 여행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어번라이프 신발도 눈길을 끈다. 남성전용 '브릿지 보트'는 워킹화와 캐주얼화의 장점을 조합한 신발이다. 정장과 캐주얼룩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시 소재로 더욱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4 월 출시 예정인 '타히티'는 배색 컬러매치와 키높이 설계로 구현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방수·투습 기능을 갖춰 여행 등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이밖에 여행은 물론 일상, 비즈니스 등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백팩과 숄더백도 눈 여겨 볼만하다. 트레블 스퀘어 백팩은 효율적인 수납 공간과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활용도가 높다.

김형신 「K2」 마케팅 팀장은 "최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활용성이 높은 기능성 캐주얼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트렌디하면서도 아웃도어 브랜드 본연의 기능성을 더한 어번라이프 라인의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2」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익스트림, 플라이워크, 어번라이프 3가지 라인으로 2016년 봄·여름 컬렉션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