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종합 쇼핑몰 '마가린' 오픈

    fcover
    |
    15.10.16조회수 6974
    Copy Link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이원재)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며 종합몰 '마가린(www.magaline.co.kr)'을 오픈했다. '마가린'은 엄마와 아가를 연결해준다는 의미로 유아복, 용품부터 엄마를 위한 상품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가린 스마트폰 앱도 함께 론칭했다.

    마가린은 유아의류 및 용품, 출산용품, 여성패션, 가구,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현재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데스티네이션마터니티」 등 자사 모든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 외에도 여성 화장품 아이오페, 헤라, 의류 「PAT」, 건강식품 GNC, 한국도자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최선일 아가방앤컴퍼니 팀장은 "최근 쇼핑 환경 변화에 따라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마가린'을 오픈하게 됐다. 경쟁력 있는 한국 브랜드를 발굴하고 중국 랑시그룹과도 연계해 글로벌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마가린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가린 100원 윙딜' 프로모션에서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유아용 넥워머와 스테인레스 물병을 100원에 판매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