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워커(?)홀릭' 모여라!

    곽선미 기자
    |
    14.09.18조회수 6088
    Copy Link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 www.abcmart.co.kr)가 본격적인 워크부츠의 계절인 10월이 오기 전, 소비자들이 「호킨스」와 「대너」 워크부츠의 매력에 홀릭할 수 있도록 ‘워커 홀릭 파티(WALKER HOLIC PARTY)’를 개최한다.

    워커 홀릭 파티는 압구정 선샤인호텔 B1층 신드롬 클럽에서 오는 19일(금) 오후 7시부터 약 세 시간 동안 진행한다. SNS 응모 이벤트와 ABC마트 VIP 멤버십 회원, 기존 「호킨스」 워크부츠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0여 명의 고객들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 PB브랜드 「호킨스」와 「대너」를 소개하는 브랜드 존을 설치했다. 인기 상품을 전시, 소비자들과 접점에서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호킨스」와 「대너」의 미니 패션쇼도 함께 선보인다.

    파티 참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축하 공연도 준비했다. 힙합 듀오 언터쳐블을 비롯해, 개성 있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루드페이퍼, DJ쿤타의 디제잉 쇼, 그리고 비보이 그룹 라스트포원(LAST FOR ONE)의 화려한 무대까지 준비돼 있다.

    공연 중간중간 「호킨스」 신상 워크부츠, 타투이스트 노보가 직접 디자인한 「호킨스」 스페셜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경품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해 참가자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 팀장은 "ABC마트 「호킨스」와 「대너」의 워커부츠를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그간 ABC마트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신나는 파티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까지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Related News

    • 유통
    • 슈즈
    • 백화점
    News Image
    신세계사이먼, Mmlg 등 MZ 타깃 신규 입점 확대
    24.04.23
    News Image
    롯데百 ,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브랜드관 오픈
    24.04.22
    News Image
    무신사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공식 유통
    24.04.19
    News Image
    임혜진 잇미샤 신강 매니저 "성실함으로 승부"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