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SPA, ‘플랫아이언’ 뭐지?

    sky08
    |
    14.09.03조회수 6590
    Copy Link
    지앤더블유(대표 정구)에서 전개하는 가방 전문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FLAT IRON)」이 주목 받고 있다. 가방 전문 SPA 브랜드를 표방하고 나선 이 브랜드는 오프라인 대신 자사 홈페이지와 CJ오쇼핑,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맨하탄 스트리트의 리얼 라이프를 즐기는 진정한 뉴요커들의 거리 패션에 영감을 받아 완성한 브랜드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멋진 라이프를 만끽할 줄 아는 아이콘, 뉴요커들의 과하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표현했다. 그 중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쉴드 백과 오레오 백이 인기다. 가볍고 사용이 편리한 쉴드 백은 손잡이의 쇼퍼 백으로 손잡이가 가방 앞 뒤 아치형으로 배치되어 팔이 움직이는 방향 그대로 들 수 있어 편하고 자연스럽게 멜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와 내부 연결 고리 탈 부착으로 오픈형 쇼퍼백에서 사다리꼴 라인의 트라페즈 스타일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 판매 시에는 가방과 함께 파우치와 팔찌까지 구성해 20만원으로 책정했다.

    오레오 백은 이름처럼 쿠키의 이름인 오레오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가방이다. 이름과 디자인이 재미있는 오레오 백은 쿠키 겉면처럼 독특한 가죽 패턴에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대조가 멋스럽다. 크로스 끈의 양쪽을 골드 메탈 체인으로 마무리했다. 이 가방 역시 동전 지갑과 함께 구성해 17만원이다.

    「플랫아이언」은 뉴요커들의 거리 패션에 영감을 받아 탄생된 브랜드로 실제 사용자인 여성의 니즈를 가방 디자인에 반영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방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플랫아이언」 관계자는 “무엇보다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현대 여성들의 니즈에 부합해 쉴드 백과 오레오 백을 만들게 됐다”라며 “활용도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방으로 스타일과 활용성을 중요시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