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F/W 컬렉션 '걸유원트' 제안

    inkk
    |
    14.08.26조회수 5594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지컷」이 스타일리시함과 실용성을 잡은 '걸유원트(Girl U Want)'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테마로 삼은 '걸유원트'는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는' 의미다. 「지컷」 특유의 감성적이고 드라마틱한 무드를 살리면서도 실용성을 놓치지 않았다.

    데일리웨어로 일상적인 친숙한 느낌을 주면서 완성도 있는 터치와 소재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자유로운 레이어링을 통한 보헤미안 스타일을 추구하며 이국적인 감성을 머금은 센서티브한 터치, 걸리시와 보이시를 결합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특히나 가을 시즌을 위한 아우터로 「지컷」의 레더 블루종과 데님 밀리터리 재킷을 제안한다. 「지컷」의 레더 블루종은 가을 시즌 영원 불멸의 소재인 레더에 러스틱 터치를 가미해 차별화를 줬다. 매니시하면서도 러프한 무드로 스포티브 룩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데님 밀리터리 재킷은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에 프린트와 와펜 등 독특하고 차별화된 에지를 더한 아이템이다.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캐주얼한 스타일에서 섹시한 스타일까지 스타일링 면에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다.따뜻한 보헤미안과 이국적인 감성이 묻어난 「지컷」의 가을 시즌 아우터는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의 「지컷」 2014 F/W 컬렉션은 오는 9월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www.gcut.co.kr), 블로그(blog.naver.com/gcutblog),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cutkorea)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