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추석 이벤트 풍성~

    fcover
    |
    14.08.26조회수 5206
    Copy Link
    38년만에 찾아온 발빠른 추석! 유아동 브랜드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발빠르게 준비해 풍성한 한가위를 기대하고 있다. 해피랜드F&C(대표 임용빈)에서 전개하는 유아브랜드 「압소바」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이유식 보관함 사은품을, 「파코라반베이비」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유아용 요패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9일까지 서울 구로동 본사에서 '해피랜드F&C 추석맞이 대축제'를 실시, 회사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사계절 의류 및 용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드림스코(대표 이용백)에서 전개하는 아동복 「컬리수」는 27일부터 전국 200개 매장에서 '컬리수 추석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연다. 10만원 이상 구매에게 「컬리수」에서 직접 제작한 ‘로만 홀리데이 백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아복 「모이몰른」은 20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볼텐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김승환 드림스코 마케팅팀 과장은 "예년보다 빠른 한가위로 여름 휴가가 끝나자마자 추석을 준비할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출산 준비 및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까지 보다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이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