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스코틀랜드 「허쉘」 상륙!

    sky08
    |
    10.12.02조회수 6594
    Copy Link
    영국 브리티시의 열풍이 일고 있는 요즘 가방 분야도 예외는 아니다! 아이콘서플라이(대표 최성환 www.iconsupply.co.kr)에서 영국 스코틀랜드 브랜드 「허쉘(HERSCHEL)」을 2011 S/S 런칭한다. 「허쉘」은 적절한 가격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백팩, 더플백, 기능성 백 등 가방으로 표현되는 모든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영국 특유의 코드로 완성된 감성과 단정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다양한 가방 스타일을 아우르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만큼이나 언제, 어디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에이랜드와 무신사를 비롯한 유명 온•오프라인의 편집숍을 통해 선보이며 가격대는 6만~15만원 정도다.

    1900년대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허쉘」은 처음에는 커다랗고 단조로운 가방을 만드는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창시자의 손자가 브랜드를 이어받으며 백과 백팩 브랜드로 발전되었다.이 브랜드 이름은 창업자가 스코틀랜드에서 이주 후 정착한 도시의 이름에서 차용했다.

    이후 「허쉘」을 물려 받은 손자들은 평소 관심 분야였던 가방과 액세서리 사업을 구상하게 되고 오늘날 「허쉘」을 전개하고 있다. 「허쉘」의 본사는 허쉘서플라이라는 회사명으로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하고 있으며 Lyndon 형제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현재 진출 국가로는 미국, 일본, 한국, 유럽 지역에서 전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