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럭스」 TD로 전면 리뉴얼

    bkp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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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1.27조회수 6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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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가 「크럭스」를 TD로 전면 리뉴얼한다. 지금까지 「크럭스」가 트렌디한 느낌의 브리티시 스트리트 캐주얼이었다면 리뉴얼을 거친 후의 모습은 정확한 TD의 이미지를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가격대는 기존과 비슷하게 유지하되 보다 넓은 층의 고객에 어필할 수 있는 쪽으로 바꿔갈 예정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명확화를 위해 대학, 크리켓 등의 이미지와 대표 소품을 활용해 클럽하우스를 시각화해 나간다.

    경기 영향에 따른 양극화 소비 현상과 글로벌 SPA브랜드의 시장 장악 속에 전체적인 방향성 재타진을 하고 있던 이 브랜드는 TD캐주얼에 주목하고 있었다. 또한 내부적으로 브리티시와 스포티즘, 캐주얼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기존 스트리트 캐주얼을 넘어서는 가치를 보여줄 타이밍이라고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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