펙스코, 현대百 울산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12.01 ∙ 조회수 2,352
Copy Link
대구 복합패션 문화공간 FXCO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펙스코, 현대百 울산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오픈 62-Image





FXCO(펙스코)는 대구시 지원사업으로 신진패션디자이너를 육성지원하기 위해 조성된 공간이다.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대구점,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픈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경상권 앵콜으로 현대백화점 울산점 5층에서 11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10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FXCO 팝업스토어의 연이은 성공 행진은, 최근 획일화된 의류 상품들에 지루함을 느낀 소비자들 사이에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열풍이 분 것과도 연관이 있다.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기 때문에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2030의 발길을 끄는 데 성공한 것이다.

FXCO는 이번 팝업에 대해 “최근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3곳이 22FW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상품을 선보인다”며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는 온라인 플랫폼 중심으로 전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이번 팝업은 평소 관심 있던 브랜드의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입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FXCO의 대표브랜드 ▲여성복 브랜드 ‘시그레이트(SIGREAT)’ ▲여성복 브랜드 ‘디아서(the Author)’ ▲가방 브랜드 ‘세미코드(SEMICODE)’가 참여 중이다.

‘시그레이트’는 트렌디한 요소가 있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큰 특징인 브랜드로, 배우 한소희, 그룹 ‘ITZY’의 채령 등이 착용한 제품으로 유명하며 이번 팝업에서 22FW 신상품 할인 뿐 아니라 전년도 베스트 겨울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디아서’는 오피스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클래식한 상품군이 돋보이며, 다양한 겨울코트 제품을 포함한 이너웨어 제품도 특별할인가로 제안하니 직접 착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세미코드’는 우영우 가방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로, 우영우 가방의 22FW 신상품인 스웨이드 가방과 로티백이 이번 시즌 가장 눈여겨볼 상품이다.

펙스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펙스코 및 펙스코샵 공식 인스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