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경조사 답례품도 모바일 쿠폰으로!
KT알파,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5.24 ∙ 조회수 8,028
Copy Link
- 결혼, 조문 등 경조사 및 단체 선물에 특화된 서비스 통해 차별화된 선물 경험 제공
- 상황·가격대별 선물 추천 및 수신자 맞춤형 메시지 기능…최대 200명 선물 가능
- 서비스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쿠폰 증정, 구매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KT알파(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비대면 선물하기 일상화에 따라 경조사 답례품을
- 상황·가격대별 선물 추천 및 수신자 맞춤형 메시지 기능…최대 200명 선물 가능
- 서비스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쿠폰 증정, 구매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KT알파(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비대면 선물하기 일상화에 따라 경조사 답례품을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를 통해 결혼, 조문 등 경조사용 답례품뿐만 아니라 동호회·소모임 등 다수의 구성원을 대상으로 단체 선물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1회에 최대 200명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
다양한 답례 상황에 따른 상품 추천과 가격대별 인기 상품을 제시하여 만족도높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으로, 감사, 축하, 위로 등 상황별 메시지 카드와 기본 문구 제공을 통해 선물 보내는 이의 감사한 마음과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메시지 변수 기능을 통해 수신자 맞춤형 메시지 작성도 가능하다.
또한, 답례 기능을 서비스 메인 메뉴에 위치시키며 한층 더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의 UI/UX를 개선했다. 기존 100명까지 가능했던 발송 수량도 최대 200명으로 확대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섰다.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는 기프티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기프티쇼는 쿠키, 초콜릿, 떡 등 디저트/식품에서부터 최근 답례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 디퓨저 등 리빙 상품까지 최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가격대 또한 1~2천원대 상품에서부터 1만원 이상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합리적으로 답례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답례선물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명 이상에게 3만원 이상 상품을 선물한 고객 대상 100%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최다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30잔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 결혼 답례 사전 예약 응모 후 결제 완료 시 신세계 상품권 최대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기프티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알파 G커머스사업부문 이정호 상무는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문화가 보편화 되면서 답례품 또한 비대면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기프티쇼만의 답례선물 서비스를 통해 선물하기 서비스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