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여성복 「더틴트」 롯데백화점 명동점 팝업 오픈
17.05.15 ∙ 조회수 5,657
Copy Link
틴트(대표 안은선)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더틴트」가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달 18일까지 진행하며 함께 전개하는 브랜드 「티티」의 상품도 선보인다.
「더틴트」는 하이엔드 감성을 지향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봄재킷, 블라우스, 오프숄더 등 다양한 시즌 상품을 진열한다. 또한 영 캐주얼 브랜드 「티티」의 일부 아이템과 함께 선보여 구색을 갖춘다.
브랜드 관계자는 "롯데 명동점 팝업을 통해 「더틴트」가 입기 편한 옷을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보여주고 싶다. 이러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채로운 상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론칭한 「티티」도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이 많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더틴트」와 「티티」는 최근 패션 리테일 페어, 중국 상하이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 진출을 위해 적극 움직이고 있다.이어 "브랜드의 신념을 꾸준히 지켜 두 브랜드만의 특징으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꾸준히 어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두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품목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사은품을 제공,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2016 시즌 이월 상품은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