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 4가지 秋 컬렉션

15.08.24 ∙ 조회수 9,606
Copy Link

「찰스앤키스」 4가지  秋 컬렉션 3-Image



트라이본즈(대표 장인만)에서 전개하는 싱가포르 글로벌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4가지 테마의 가을 컬렉션을 에이브, 브레이즌, 로데오, 테크메이트의 4가지 무드를 담은 15 AUTUMN 컬렉션을 공개했다.

「찰스앤키스」의 이번 2015 가을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모더니즘이 조화로운 에이브(Ave), 중성적인 모던함과 댄디룩의 브레이즌(Brazen), 컨템포러리한 요소들이 담긴 웨스턴 스타일의 로데오(Rodeo), 모던테크와 애슬레틱이 결합된 액티브웨어 테크메이트(Techmate) 총 4가지 무드다.

클래식함과 도시의 요소들이 결합되어 모던함과 스포티함이 돋보이며, 지퍼 디테일의 로퍼와 워커, 니부츠, 하이킹 부츠의 아웃솔은 실용성을 강조했다. 또한 중성적인 무드를 베이스로 하여 뻔하지 않은 특별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는 스틸레토 힐과 블록 플랫힐, 옥스포드, 슬립온은 스마트함과 젊음이 느껴지는 스쿨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하기 좋은 가을에 맞추어 에너지가 발산되는 테크메이트 무드는 블러킹 플랫 슈즈와 블러킹 운동화와 니부츠 등으로 스포티함에 여성스러운 멋을 조화롭게 녹였다.

가을 느낌의 오버 핏 롱 재킷에 화이트 티셔츠에 7부 와이드 슬렉스로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면 골드 장식이 특징인 옥스포드화를 더해 시크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여기에 지퍼 디테일이 멋스러운 블랙 토트백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보자.

또한 핸드백은 구조적이고 날렵한 실루엣에 오버사이징한 의상에 대비되는 미니백이 트렌드를 이끌 것이며, 「찰스앤키스」에서는 스퀘어, 라운드, 복조리 형태 등 다양한 미니 백을 선보인다. 세련되면서도 과감한 디자인의 미니백은 클러치나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아주는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유니크하면서도 다양한 가을의 무드를 담은 트렌디한 감각의 15 AUTUMN 신제품들은 「찰스앤키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찰스앤키스」는 쇼핑몰을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매장 정보는 아래와 같다.

**「찰스앤키스」 매장 현황
명동 눈스퀘어, 신도림 디큐브시티, 홍대 YZ파크, 현대백화점 U-PLEX 신촌점/중동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여의도 IFC몰, 롯데몰 김포공항점, 코엑스몰점, 인천 스퀘어원, 일산 원마운트,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동대문 두타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AK앤드 수원점, 부산 광복점, NC 웨이브 몰 광주점, 대구 동성로점,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위치해 있다.

「찰스앤키스」 4가지  秋 컬렉션 1385-Image




「찰스앤키스」 4가지  秋 컬렉션 1464-Image




「찰스앤키스」 4가지  秋 컬렉션 154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