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다고? 당장 주문!' 포랩, 장마 대비 '당일도착' 서비스 론칭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6.13 ∙ 조회수 957
Copy Link

포랩코리아(대표 강동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포랩(Fourlab)'이 장마철을 앞두고 ‘바로 도착’ 당일 도착 서비스를 론칭했다. 오전 11시 이전 포랩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자정까지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당장 내일 레인부츠를 신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포랩 내 '바로도착' 카테고리에서 주문해 바로 받을 수 있게 된 것.


서비스는 물류 전문 기업 딜리버스(대표 김용재)의 당일 배송 '딜리래빗'과 협업해 제공하며 서울 전 지역, 인천, 경기, 충남 일부 지역에서 받아볼 수 있다. 포랩은 현재 '헌터' 전 상품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무료 반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으로 레인웨어 및 부츠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한층 부담을 덜 수 있다.


포랩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장마 소식에 대비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레인웨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물류 서비스를 강화했다”라며 “장마철에도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마 시즌을 앞두고 비 소식이 잦아지면서 레인코트와 레인부츠 등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올여름 엘니뇨 현상의 영향으로 예년보다 더 길고 강한 폭우가 예상되는 만큼, 우천 대비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어 포랩의 물류 서비스 강화가 헌터 등 입점 브랜드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포랩은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 등 글로벌 브랜드의 독점 수입 유통사다. 올해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빠르게 제안해 어떤 날시에도 사람을 보호하고 최상의 쾌적함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 온다고? 당장 주문!' 포랩, 장마 대비 '당일도착' 서비스 론칭 94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