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 지티에스글로벌 스포츠‘밸롭’ 공식 모델로 활약

    이광주 객원기자
    |
    23.03.31조회수 7606
    Copy Link
    대한민국 토종 스포츠브랜드 ‘밸롭(BALLOP)’을 전개하고 있는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은 배우 김선호와 브랜드 전속 공식모델로 함께 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김선호는 ‘밸롭’ 브랜드 전속모델로의 활동을 ‘언제나 나와 함께’라는 캠페인 전개로 시작하게 된다.

    ‘언제나 나와 함께’ 캠페인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김선호 배우의 편안하고 위트 있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밸롭의 이미지와 브랜딩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으로, 4월 10일 밸롭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티에스글로벌의 ‘밸롭’은 다양한 상황과 환경에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슈마커 명동점을 시작으로 전국 10여 개 이상 입점 준비 중이며 신세계 백화점, 면세점 등 20여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2020년 60억 매출에서 2022년 300억 매출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고 올해는 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전속모델로 함께 하게 된 김선호 배우와의 캠페인 프로모션으로 밸롭의 이미지를 새롭게 정립하고 토종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또한 브랜드 커머스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23년 중 추가로 세 개의 브랜드를 런칭할 예정에 있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