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러닝, 17일 한강서 물대포 & EDM '샤워런'

    곽선미 기자
    |
    19.08.16조회수 8777
    Copy Link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이 오는 17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리는 '2019 샤워런 서울'을 주관한다. 샤워런은 서울시 여름 축제인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전문 아웃도어 액티비티 서비스 플랫폼 ‘엑스크루(xCREW)’가 주최하고 브룩스 러닝이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200톤 물 대포와 함께하는 7Km 러닝과 EDM(Electronic Dance Music) 공연 등으로 구성했다. 러닝을 포함한 ‘러닝 & 페스타(Running & Festa)’와 러닝을 제외한 ‘저스트 페스타(Just Festa)’ 2가지 형태로 티켓을 판매해 약 6500명의 참가자들이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러닝 & 페스타’의 경우, 지난 6월 초부터 얼리버드 티켓을 3차에 걸쳐 오픈해 모두 매진했다.

    브룩스 러닝은 ‘러닝 & 페스타’ 참가자 전원에게 러닝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샤워런 기념 티셔츠를 증정한다. 여성용은 화이트 컬러의 매시 소재 라운드 반팔 티셔츠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며 뒤트임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은 블랙 컬러로 역시 매시 소재를 사용했다. 양 옆에 브룩스 로고를 새긴 밴딩 디테일과 등판 하단에 펀칭 원단으로 활동성과 통기성을 강화했다.

    송주백 브룩스러닝 팀장은 “20~30대 젊은 러너들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러닝을 즐김으로써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며 “브룩스러닝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이들과 젊고 열정적인 러닝 문화를 함께 공유하면서 브랜딩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스포츠
    • 마케팅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