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인터내셔날, 온라인 스토어 '숲몰' 리뉴얼

    안성희 기자
    |
    23.06.01조회수 2059
    Copy Link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 '숲몰(SOUPMALL)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새단장한 숲몰은 동광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 또한 소비자의 쇼핑 패션 패턴을 분석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취향 큐레이션을 제안한다.

    ‘개인화’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 개개인에게 맞는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 뷰티, 리빙 등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상품들을 한눈에 쇼핑할 수 있는 편의성이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주기 위한 콘텐츠 부문을 강화한 점이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바에 제품 관련 카테고리와 함께 이벤트, 매거진, 숲몰 TV 유튜브 등 레이아웃을 보기 쉽게 노출해 콘텐츠 접근성을 높였다. 브랜드 이슈 카테고리에서는 숲몰에서 판매하는 브랜드의 비주얼 이미지를 통한 패션 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TPO에 맞는 제품 큐레이션, 트렌드 키워드에 맞는 아이템 추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친구 초대 리워드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숲몰과 동광인터내셔날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통합 멤버십인 ‘에스 포인트’에 가입하면 가입 축하 2만원 쿠폰팩과 숲몰 첫 구매 시에만 마스크 100원 깜짝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숲몰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패턴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 나은 쇼핑몰을 만들겠다"며 “온라인, 오프라인 등 어디서든 접할 수 있는 접근성 좋은 브랜드로 자리잡아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 여성복
    • 플랫폼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