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미스 디올 서울 전시&팝업’ 개최

    이광주 객원기자
    |
    23.05.09조회수 1465
    Copy Link
    - 크리스챤 디올에게 무한한 영감을 준 ‘꽃’과 ‘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미스 디올 서울 전시&팝업’, 5월 5일부터 6월 4일까지 @성수동 플라츠 2에서 진행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하우스의 꽃에 대한 열정과 헤리티지, 그리고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눈부신 아카이브를 재조명하고, 예술과 향수의 만남을 통한 시공간을 뛰어넘는 특별한 여행을 선사하는 ‘미스 디올 서울 전시&팝업’를 오는 5월 5일부터 6월 4일까지, 총 31일간 성수동 ‘플라츠2’에서 개최한다.





    크리스챤 디올의 꽃과 정원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반영하여 미스 디올 전시의 여정은 ‘정원’에서 시작된다. 따뜻한 바람과 햇살이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에 꽃과 미스 디올의 대형 오브제가 방문객을 맞이하고, 글로벌 여성 아티스트 2인의 2가지 설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야외 정원을 거쳐 전시동으로 들어온 방문객들은 지하 1층에서 1947년 미스 디올의 탄생부터 미스 디올 향수의 탄생에 무한한 영감을 준 크리스챤 디올의 여동생 ‘카트린 디올’, 그리고 역대 미스 디올 향수 보틀 아카이브 및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이어 2층에서 3층까지, ‘미스 디올’과 ‘예술’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7명의 세계적인 여성 아티스트들의 설치&회화 작품을 만나게 된다.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컬렉션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후각적 뷰티를 통해, 온 몸의 감각을 깨우고 특별한 순간을 ‘미스 디올 팝업 부티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미스 디올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수천 송이 꽃들이 가득한 밀레피오리 거울존 등 다양한 포토 스팟이 가득하다. 또한, 미스 디올 외에도 디올의 다양한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들을 체험&구매할 수 있다.





    ‘미스 디올 서울 전시&팝업’은 5월 5일부터 6월 4일까지 31일 간 성수동 플라츠2에서 운영되며, 디지털 사전 예약 또는 현장에서 등록(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하여 방문이 가능한다. 주중(월-목)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마지막 입장시간 오후 7시)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

    특히, ‘미스 디올 팝업 부티크’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금액대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 디올 & 소바쥬 향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프트를 증정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