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온라인 전용 'HT101' 무신사 독점 론칭

    hyohyo
    |
    23.04.03조회수 2126
    Copy Link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라마나탄)에서 '행텐'의 온라인 전용 'HT101'을 론칭했다.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이 브랜드는 아메리칸 감성의 행텐에 보다 스트리트한 감성을 적용한 캡슐 컬렉션이다.

    첫 시즌인 2023 S/S시즌 컬렉션은 'LIVE LIKE A SURFER'라는 콘셉트 아래 데일리하면서도 컨템퍼러리한 룩을 제안한다. 빈티지웨어에서 얻은 모티브를 현대적 소재와 룩으로 다양하게 전개할 방침이다. 고프코어, 오버핏 및 레터링 로고 등을 활용한 스트리트 감성룩을 매 시즌 유니크 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HT101은 이번 4월 한달간 무신사 단독 입점 판매로 진행,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며 행텐이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홍보 및 경험 확대에 주력을 다하며 입지를 다진다. 이후 SKU 확대 및 자사몰 내 별도 섹션 구성 등 서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번 무신사 단독 입점을 통해 HT101은 자신의 개성을 자유분방하게 표현하는 크루를 공략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로열티를 바탕으로 폭넓은 타깃층을 커버하는 행텐과 패션피플 사이의 접점도 함께 넓힌다는 전략이다.

    한편 HT101은 컬렉션은 무신사스토어에서만 판매되며 룩북 이미지 및 다양한 영상은 행텐 인스타그램, 유튜브 및 틱톡 등 다양한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