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스포르티브, 서울숲에 '르코트플레이' 팝업

    곽선미 기자
    |
    23.03.27조회수 2765
    Copy Link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오는 4월 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서울숲 언더스탠드애비뉴 아트스탠드에서 퍼포먼스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지난 3월 출시한 시그니처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를 중심으로 르꼬끄가 추구하는 즐거운 테니스 문화를 공유하고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운영한다.

    ‘우리가 테니스를 즐기는 방식- THE WAY WE PLAY’라는 메시지와 함께 르 코트 플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음은 물론 포토존과 미니 게임, 종이 피규어 만들기 등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공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테니스 코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 연출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플레이 존’에서는 테니스화를 신어 보고, 테니스 풋워크를 경험해보는 미니 게임을 선보인다. ‘콘텐츠 존’에서는 르 코트 플레이의 미니어처 종이 피규어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두 가지 버전의 포토 부스로 꾸민 ‘포토 존’에서는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세일즈 존’에서는 르꼬끄의 테니스 의류와 슈즈를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다양한 팝업 공간에서 진행되는 미션들을 수행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통해 르꼬끄가 준비한 슈즈백, 댐프너 등의 스페셜 굿즈와 상품을 증정한다.

    르꼬끄는 "이번 팝업은 르꼬끄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테니스 문화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앞으로도 코트 위의 즐거움은 물론 건강한 에너지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꼬끄의 시그니처 테니스화를 새롭게 재해석한‘르 코트 플레이는 한국인의 발에 맞게 개발한 라스트와 플렉스한 쿠셔닝을 위한 ‘플레이 폼’을 적용해 뛰어난 착화감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클래식과 모던함이 동시에 반영된 디자인으로 코트 위의 세련된 스타일까지 책임진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 팝업스토어
    • 오프라인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