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토끼티 베이비 위한 '래빗 시리즈' 인기

    안성희 기자
    |
    22.12.05조회수 2154
    Copy Link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밍크뮤'가 다가오는 2023년 토끼띠의 해를 기념해 출시한 ‘밍크뮤 래빗시리즈’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매년 출시하고 있는 밍크뮤 띠시리즈는 밍크뮤 고유 감성에 새로운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토끼띠맘들 사이 ‘잇템’으로 주목받는다.

    올해는 토끼 패턴 및 자수를 이용한 바디슈트부터 상하복 세트 등 다양한 상품 7종이 출시돼 형제 룩, 자매 룩으로도 입힐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이번 래빗시리즈의 바디슈트 상품은 귀여운 토끼 귀 보넷이 세트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래빗 니트바디수트SET’는 고급스러운 니트 재질로 크림, 핑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귀 토끼 꼬리를 연상시키는 뒤판의 꼬리 장식이 착용 시 아이들의 귀여움을 배가시킨다.

    ‘래빗 패턴바디수트SET’는 귀여운 토끼와 당근 패턴의 민트 컬러 바디수트 세트로 면 100% 소재로 구성돼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래빗 져지바디수트 SET’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부드러운 아일렛 저지 소재와 레이스 카라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형제 룩, 자매 룩으로 인기인 상하복의 경우 상의의 토끼 부클자수가 포인트로 남아는 토끼와 당근 패턴이, 여아는 플라워 패턴이 하의에 매치돼 일상복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2023년 토끼해에 맞춰 아이들과 예비 엄마를 위한 밍크뮤의 래빗시리즈를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토끼띠 아이를 위한 선물로 밍크뮤 띠시리즈를 추천한다. 계묘년을 맞아 래빗 시리즈는 모달 쟈가드 등의 새로운 소재로 추가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키즈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