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비, 가로수길에 '피브비 컨트리클럽' 오픈

    강지수 기자
    |
    22.09.30조회수 7947
    Copy Link



    피브비(대표 신나은)의 골프 & 라이프 웨어 '피브비'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골프&라이프 복합 공간 '피브비 컨트리 클럽'을 오픈했다.

    피브비 컨트리 클럽은 의류 매장인 피브비 플래그십 스토어, F&B 꼬르르(corrr), QED 스윙 분석 및 퍼팅 체험 공간, 브랜드 헤드 오피스가 결합된 공간이다.

    1층에는 브랜드의 전 컬렉션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2층은 피브비에서 직접 론칭한 베이커리&카페 꼬르르와 편하게 쉴 수 있는 넓은 공간 그리고 피브비 의류를 입고 골프를 쳐볼 수 있는 시타실을 마련했다.

    피브비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일상에 다채로운 영감과 활력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복합공간을 통해 처음 공개한 꼬르르는, 피브비에서 직접 F&B 팀을 세팅해 준비한 브랜드다. 당일 구운 신선한 베이커리와 이곳만의 커피, 다양한 포토존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무엇보다 베이커리와 공간의 디자인에서 피브비의 밝고 경쾌한 무드가 잘 드러난다.

    빵의 윗부분이 파인애플의 외관을 닮은 ‘파인애플번’과 베이직한 기본 모닝빵 속 다양한 크림을 넣어 만든 ‘크림빵’이 시그니처 메뉴다. 밤, 흑임자, 고구마, 팥 크림 등 재료를 더해 밝고 경쾌한 비주얼로 해석했다.

    공간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민트톤 인테리어를 사용했으며 MZ 세대들의 인증샷을 위한 포토존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프로골퍼 박인비를 비롯해 엑소의 수호, 세훈, 배우 주원, 전혜빈, 기은세, 가수 효민, 케이윌 등 다양한 셀럽들의 방문이 이어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2020년 론칭한 피브비는 골프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에게 스포츠와 일상의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골프 & 라이프 웨어를 전개하고 있다. 항상 긍정적인 애티튜드로 본연의 라이프를 즐기며, 자연주의적 라이프를 지향하고, 어디에서나 사랑받는 사람을 표현한다.

    올해 6월 피브비 뷰티 라인을 론칭하면서 골프 · 테니스뿐만 아니라 각종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 필요한 썬케어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플래그십스토어
    News Image
    헌터 x 앤더슨벨, 레인부츠 오리지널 2.0 한정판 출시
    24.04.19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MLB, 스타디움 모티브로 한 명동 플래그십 리뉴얼
    24.01.16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