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아이웨어,
    국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 평판 3위 기록

    이광주 객원기자
    |
    22.09.23조회수 2222
    Copy Link
    안경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구찌 안경 3위 래쉬 안경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2년 8월 16일부터 2022년 9월 16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0,725,267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8월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9,504,013개와 비교하면 12.85% 증가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를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안경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3위인 래쉬 안경 브랜드는 참여지수 205,855 소통지수 122,871 커뮤니티지수 256,96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85,692로 분석되었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223,061과 비교하면 162.57% 상승했다.

    한편 래쉬아이웨어는 전문성과 기술력을 가진 각 분야의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집중하는 과정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성숙한 디테일로 재탄생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사랑(Love), 노여움(Angry), 슬픔(Sadness), 행복(Happiness)의 감정을 약자로 숨겨지기도 하고 드러나기도 하는 감정선과 같이 단순함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결과물을 제안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