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아페쎄 '카페아페쎄' 통해 신메뉴 • 굿즈 선봬

Monday, August 22,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074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파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카페아페쎄(CAFÉ A.P.C.)'를 통해 신메뉴 3종과 홈카페 굿즈 시리즈를 선보인다. 카페아페쎄가 론칭 후 1년 만에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메뉴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디저트인 까눌레 2종과 쇼콜라 마들렌이다.

홈카페 굿즈는 카페아페쎄를 어디서나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머그와 라떼컵, 키친클로스 등이다. 신메뉴와 홈카페 굿즈 시리즈 모두 글로벌 첫 정식 매장인 카페아페쎄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 중 하나인 까눌레는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익숙한 디저트로 점점 즐겨먹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카페 아페쎄는 프렌치 베이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최상의 까눌레를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풍부한 바닐라향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A.P.C. 더블 바닐라 까눌레(Double Vanilla Canelé)’와 다크 초콜릿과 꼬냑이 들어간 ‘쇼콜라 가나슈 까눌레(Chocolat Ganache Canelé)’ 2종이 출시된다.

또한 초콜릿 메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인기 메뉴인 코코넛 마들렌의 쇼콜라 버전을 추가한다. 쇼콜라 마들렌 속에 다크초콜릿 가나슈를 넣은 ‘올어바웃 쇼콜라 마들렌(All about chocolate Madeleine)’은 초콜릿 아이싱과 발로나 코코아파우더로 마무리하여 촉촉한 식감과 깊은 초콜릿 풍미를 선사한다.

홈카페 시리즈 굿즈는 A.P.C. 감성이 가득한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해줄 아이템들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A.P.C.만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머그컵과 드립백, 리사이클링백으로 구성된 머그 세트부터 라떼컵, 키친클로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홈카페 시리즈 굿즈 구매 시에는 종이가방을 대체해 리사이클링백 3종 중 하나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한편 9월에는 홈쿠킹을 위한 앞치마를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카페아페쎄 관계자는 “카페아페쎄를 론칭하고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감사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메뉴와 굿즈들을 1년이 되는 시점에 출시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아페쎄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편안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