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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NEW & HOT브랜드⑦]캐나다 SPA '알도'

Tuesday, July 26,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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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시장이 활기를 찾으면서 신규 브랜드의 론칭과 기존 브랜드들의 '파이팅'이 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리오프닝 시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전략에 주목했다. 일곱 번째 소개 브랜드는 '알도'다.

‘알도’는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의 자회사 브랜트리가 신규 론칭한 브랜드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슈즈 SPA 브랜드로 여성용 슈즈와 샌들, 핸드백, 남성용 구두와 가방 등을 전개한다. 세련되고 편안한 기능성 슈즈와 액세서리 잡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1972년 모로코 출신 알도 벤사던이 캐나다 퀘백 몬트리올에서 처음 시작했다. 현재는 북미와 유럽, 중동, 아시아 등 전 세계 100여 개국, 3000개 이상의 매장을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랜드 강점 혹은 차별화 포인트는?
-전 연령을 위한 슈즈 SPA 브랜드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소개
-다양한 웨어러빌리티 구성으로 편안하고 우수한 착용감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2 NEW & HOT브랜드⑧]에서는 '로로소노'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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