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예신다이어트, 송도 the Premium 지점 오픈

Friday, July 1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25
40년 전통의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이, 송도 the Premium 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예신’은 체온 관리를 통해 체중 감량 관리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체온 관리는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림으로써 신진대사의 상승과 기초대사량의 증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예신은 이에 착안해 체온 관리를 활용한 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로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건강한 다이어트와 함께 요요 현상을 방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또한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개인별 체형 및 체질 분석을 통해 일대일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예신은 목표 몸무게까지 도달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주는 시스템인 -8kg 책임 감량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여기에 체온 관리를 기반으로 요요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 반복적인 다이어트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 등 100% 책임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예신 송도 the Premium점은 오픈을 기념해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책임감량 프로그램 최대 75% 할인 이벤트 행사를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여성이면 누구나 체험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예신 관계자는 “단순한 몸무게 감량에만 그치지 않고, 체온관리를 기반으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면서, “새롭게 오픈한 송도 the premium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예신 송도 the Premium 방문 예약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예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