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샌들 겸용 스니커즈 완판

Wednesday, July 13,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10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샌들과 스니커즈 겸용으로 신을 수 있는 22 SS 키즈 신제품 ‘라보카 MJ’의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리오더에 들어갔다.

‘라보카MJ 키즈’는 메리제인 슈즈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스니커즈로여름에는 샌들 대용으로 착용할 수 있게 해 활용도를 높였다.벨크로 구조로 아이들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고,성인용으로도 제작돼 바캉스 패밀리룩을연출하기도 좋다.

워터파크나 바다 여행 등 휴가철 물놀이를 앞두고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샌들 ‘사하라키즈’ 판매도 크게 늘었다.샌들 스트랩을탈착할 수 있어 슬라이드로 신을 수 있고,바닥과 힐 부분에 러버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 후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키즈 신발 전체 매출은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8배 이상 증가했다.이와 함께 휴양지에 어울리는키즈래시가드,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을 찾는 고객들도 많아졌다”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3분기에는 더욱 매출이 신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늘어나는 수요에 대비해 여름 시즌 상품 외에도 해외 여행 수요에 맞춰 캐리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