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스, 아티스틱 필름~조형물 '전시형' 팝업 진행

    이유민 기자
    |
    22.07.08조회수 3110
    Copy Link



    시담(대표 조재경)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마비스코리아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전시형 팝업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서울 성동구 '멜로우 성수 더 플래그십'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입구부터 계단까지 곳곳에 마비스 치약을 활용한 구조물들로 눈길을 끌었다.

    컬러 대형 치약 조형물과 독창적인 포스터를 배치해 7가지 마비스의 제품별 특징을 입체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실제 마비스 치약을 실로 메달아 놓은 공간과 대형 마비스 치약이 들어있는 욕조 등 관람자로 하여금 비현실적인, 신비한 공간에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또한 바로 옆 공간에는 2종의 프로젝트 필름이 상시 상영한다. 필름 1은 '컬러 오브 마비스'라는 주제의 아티스트 퍼포먼스 필름이다. 이규석 작가, 마담규 작가, 조이킴 작가 3인의 아티스트가 각작의 색과 표현법으로 하나의 마비스를 완성해나간다. 필름 2는 '7인 7색'으로 7인의 인플루언서 인터뷰를 담았다. 마레디마리, 마초의 사춘기. 손은영 등 각 분야에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선보였다.

    2층으로 올라가면 '최후의 만찬'이 차려져 있다. 실제 음식 대신 마비스 치약의 원료와 각각의 치약 제품들을 전시했다. 7가지 제품의 원료들을 직접 손으로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식탁 전체가 생화 가드닝으로 꾸며져 오감을 자극한다. 그 외에도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해 팝업스토어에서 최초로 오픈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팝업스토어
    • 성수동
    News Image
    형지엘리트, ‘최강야구’ 팝업스토어 성료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