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중고 IT 기기 매입 전문 ‘아이티샵’, 아이패드 6월 이벤트 실시

Friday, June 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896
중고IT기기 매매 전문 ‘아이티샵’이 중고 아이패드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들에게 무조건 만원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아이패드 6월 이벤트는 아이티샵을 통해 매입 가격이 20만원이상 아이패드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추가로 제품을 판매하시고 매장에서 인증샷/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마찬가지로 만원을 더 드리며 총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티샵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서울 강남, 종로, 홍대, 가산 그리고 부천송내 등에 위치해 있으며, 취급 품목은 중고 맥북부터 아이패드, 아이맥, 노트북, 태블릿PC, 플스, 스마트폰 등이 있다.

관계자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중고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해당 업체가 믿을 만한 곳인지, 제대로 된 가격이 책정된 것인지 고민해야 한다”며 “고객들의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이티샵에서는 투명한 매입절차 공개와 매입가격 책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업체는 거리두기 비대면 매입의 일환으로 서울, 부천 퀵서비스로 판매하는 경우 그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전국택배매입서비스를 실시하여 가까운 CU편의점 택배에서 무료로 보낼 수 있다.

한편, 아이티샵은 지난 2016년부터 2021년까지 6년에 걸쳐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제품매각 문의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나 지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