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 여름 필드 겨냥 ‘기능성+스타일’ 강화

    안성희 기자
    |
    22.05.27조회수 4464
    Copy Link
    넥시스코어(대표 양계홍)의 골프웨어 '클리브랜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서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뛰어난 신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트리코트 소재를 티셔츠, 조거팬츠, 조끼 등 다양한 스타일로 디자인, 여기에 정교한 타공 펀칭 디테일 넣어 통기성까지 갖춘 제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나일론 소재의 라운드네크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의 경우 전체 타공 메시 소재를 사용하였음에도 착용 시 비침이 없어 여름철 라운딩에서도 부담없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접촉냉감성 소재의 베이스레이어가 결합된 여성 제품은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레이스를 레이어드한 듯 페미닌한 디자인 특징을 살리고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물에 5~10초가량 적신 후 기능성 폴리머가 부풀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넥쿨러는 감각적인 사선로고 스트라이프 포인트와 스냅버튼으로 착용이 간편해 여름 라운딩 중 햇빛에 쉽게 노출되는 목 부위를 시원하게 보호해주는 역할로 올 여름 필드 위 ‘필수템’이 될 전망이다.

    스타일리시 퍼포먼스형 골프웨어를 선보이는 클리브랜드 골프는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라인을 함께 선보이며 최근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클리브랜드 골프의 신상 기능성 골프웨어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프리미엄아울렛 및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