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송원석 케미 돋보이는 'PAT' 여름 화보

    mini
    |
    22.05.03조회수 3389
    Copy Link



    독립문(대표 김형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PAT가 배우 이시영, 송원석과 함께한 22년 여름시즌 화보와 패션필름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시영과 송원석은 설레는 여름 햇살이 드리운 내추럴한 분위기 속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개인 화보부터 훈훈한 비주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커플 화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함께 공개된 패션필름에서 두 배우의 빛나는 호흡 속 감각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다.

    PAT는 이번 시즌 선보인 다양한 여름 아이템으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썸머 룩을 연출했다. 이시영과 송원석이 착용한 화보 속 아이템은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에이지리스 라인 TfC(티에프씨)와 프리미엄 소재의 하이 퀄리티 여성 라인 Mocca(모카), 베이직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포멀 라인, 활동성과 실용도를 높인 액티브)라인으로 구성한다.

    PAT는 화보를 통해 린넨 소재 아이템, 실켓 소재 티셔츠, 밴딩 와이드 팬츠 등을 활용한 코디를 선보이며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편하고 쾌적하게 착용가능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폭넓은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한편, 화보 속 이시영·송원석이 착장한 모든 아이템은 전국 PAT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두 배우와 함께한 화보와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