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 박지빈 ‘범죄도시2’ 출연진과
    커즈나인엔터ㆍ시크헤라, N쇼핑라이브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4.29조회수 9881
    Copy Link
    - 데니안, 박지빈 ’범죄도시2’ 출연진과 함께 중소기업 활성화 도전
    - 데니안, 박지빈 ‘범죄도시2’ 제작진과 총 제작비 7억 규모 쇼핑라이브 진행


    데니안, 박지빈의 제주보이즈가 ‘범죄도시2’와 '손잡고 중소기업 살리기' 라는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는 4월29 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코로나로 위기를 맞은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해 영화 ‘범죄도시2’ 출연진, 제작진과 함께 대규모 쇼핑라이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5월2일 오후 7시와 오후 9시 2차례에 걸쳐 총 4시간 전개될 예정인 '범죄도시2 X 시크헤라' 네이버라이브 방송 링크 http://naver.me/FDlCK4zS

    이와관련해 오는 5월 2일 저녁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4시간 진행에 총 제작비 7억 원에 달하는 엄청난 스케일로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가장 큰 규모라 시작 전부터 벌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는 범죄도시2 이상용감독을 비롯하여 범죄도시1,2편 및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열연중인 박지환, 범죄도시1,2편에서 강력반 형사로 분한 하준, 허동원이 직접 출연하며 한국 남자 배우 최초로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 마동석과 ‘나의 해방일지’, ‘D.P.’ 등에서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을 자랑한 손석구, 범죄되시1,2편에서 강력반 반장으로 분한 최귀화는 영화 및 드라마일정상 영상으로 출연한다고 한다.

    이 밖에도 국민그룹 god 출신 배우 데니안, ‘구경이’,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통해 성인 연기자로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지빈, 이병진, 신이, 쿨케이, 한정우, 오승준, 류예리, 오수혜, 나나정, 성진우 등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식구들도 총 출동하여 의기투합한다.

    오는 5월 2일 (월) 오후 7시에 예정된 ‘범죄도시2’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 도중 ‘범죄도시2’ 티켓 1만장과 약 5억원에 달하는 사은품을 고객들에게 선사한다고 한다. 참고로 마동석, 손석구 주연의 ‘범죄도시2’는 5월 18일 개봉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