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스페이스 낫 이너프 워즈 X (주)엘칸토, 콜라보레이션 예고!

    이광주 객원기자
    |
    22.03.17조회수 3615
    Copy Link




    (사진출처 : 2022 FW 서울패션위크 [컴스페이스 낫 이너프 워즈] 백스테이지 컷)

    문정욱 디자이너가 론칭한 스타일리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컴스페이스 낫 이너프 워즈(COMSPACE NOT ENOF WORDS)'가 3월 21일 월요일 저녁 8시, 2022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온라인으로 공개될 영상에는 ‘(주)엘칸토(대표 이동영)’의 후원 및 제품 협찬으로 진행되었으며, 컴스페이스 낫 이너프 워즈(COMSPACE NOT ENOF WORDS) 컬렉션 영상을 통해 메인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고 전했다.

    컴스페이스 낫 이너프 워즈의 컨셉인 ‘TASTE OF BLACK’의 모던함과 엘칸토가 추구하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슈즈들이 대거 등장하며, 2030 세대를 메인으로 젊은 소비자층이 선호하는 가치를 디자인 컨셉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주)엘칸토는 1957년 제화사업을 시작으로 60년 장인 정신의 기술력과 편안한 착용감,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내구성 등의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제화 브랜드다.

    한편, 문정욱 디자이너는 "2022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엘칸토와 첫 호흡을 맞추고, 향후 오랜 역사를 지닌 (주)엘칸토만의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내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감성과 다채로운 기획을 도모하여 대중과 소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