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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2월호 발간… F&F 등 핫 컴퍼니 6

Friday, February 4,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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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본지 2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는 국내 패션 마켓을 리딩하는 핫 컴퍼니 6개사의 2022년 전략을 심층 취재했다. 에프앤에프·크리스F&C·더네이쳐홀딩스·에스제이그룹·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감성코퍼레이션 등 기업의 가치를 높게 평가받는 이들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미래 비전을 조명한다.

더불어 ‘탑텐·지오지아·폴햄’ 등 토종 브랜드 9개로 올해 매출 1조5000억원대를 향해 달리는 신성통상의 성공 비결을 짚어봤다. 이와 함께 올해로 론칭 45년 차를 맞은 1세대 여성복 ‘쁘렝땅’과 조직 정비 후 새롭게 도약하는 ‘레노마골프’, MZ세대를 잡고 4000억원대 고지를 넘은 ‘K2’, 펀 & 화제성으로 떠오르는 래플 마켓을 분석했다.

또 라이선스 브랜드 특집을 북인북으로 구성해 ‘닥스’에서 ‘코닥’까지 국내에서 전개하는 176개의 라이선스 브랜드를 복종별 흐름과 함께 소개한다. 또 라이선시 모집에 적극 나서고 있는 주요 에이전시도 만날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제2의 수프림’으로 불리는 미국의 ‘키스’와 중국에서 고공행진하는 모던 럭셔리 ‘코치’, 오프라인 침체 속 대안을 찾아가는 일본 백화점의 MD 전략을 알아본다.

**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2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패션비즈 2022년 2월호 표지>


<‘캘러웨이골프웨어’를 새롭게 선보인 이상현 회장>


<기업 가치로 앞서가는 핫 컴퍼니 6개사 경쟁력은?>


<‘탑텐’ 등 토종 브랜드 9개로 ‘1조 클럽’! 신성통상>


<올해 론칭 45주년을 맞은 1세대 여성복 ‘쁘렝땅’>


<펀 & 화제성으로 MZ세대 사로잡은 래플 마켓>


<닥스~코닥, 국내 176개 라이선스 브랜드 현황>


<‘제2의 수프림’으로 주목받는 키스>


<오프라인 침체 속 달라지는 일본 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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