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더마펌,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현대홈쇼핑서 론칭

Wednesday, January 19,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435


[이미지 제공 : 더마펌]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Dermafirm)'이 오는 21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고보습 수면 마스크팩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3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1개를 제공하는 ‘싱글구성’과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6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2개에 무료체험분 1세트를 추가 제공하는 ‘더블구성’이 판매될 예정이다.

더마펌의 ‘울트라 수딩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는 에스테틱에서 받던 케어를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숙면하는 8시간 동안 지친 피부를 케어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액티베이터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혼합 시 앰플에서 크림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으로 괄사를 이용해 집에서도 얼굴과 목 주변을 마사지관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외 붓기 완화, 수면 중 피부 수분 손실 개선, 피부 온도 감소, 겉/속 기미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으며 씻어내지 않는 수면팩으로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더마펌’은 자체 제형연구소와 소재개발연구소, 스마트팩토리를 보유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제품 개발, 생산, 구매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수한 원료로 연구개발을 통한 최적의 성분 함량 배합을 통해 고기능성 화장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연구와 임상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성 화장품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