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난 NBA스타디움, 무신사서 단독 기획전

    곽선미 기자
    |
    21.12.14조회수 3804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무신사에서 ‘NBA스타디움’ 한정 판매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11월 분더숍 청담 팝업스토어에서 전량 완판 이슈를 터트렸던 상품에 대한 소비자 요청으로, 다시 한 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획전을 진행하게 된 것.

    1980년대 유행한 클래식 감성의 오리지널 농구화를 재해석한 NBA스타디움은 플레이어들의 추억과 열정이 담긴 오리지널 농구화 스타일을 NBA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상품이다. 클래식함과 모던한 매력이 공존하는 것이 특징으로, 레트로 감성의 컬러 포인트, 뛰어난 착화감,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 등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높이에 따라 심플한 실루엣의 로우(low)와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mid)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댄스크루 코카앤버터의 리헤이를 시작으로 가수 임슬옹, 쇼미더머니10 래퍼 안병웅, 가수 화사의 신곡 ‘I’m a 빛’ 댄서 테드, 모델 배윤지, 최현준 등 유명인들의 실제 착용샷이 공개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NBA 마케팅 담당자는 “아쉬움을 호소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NBA스타디움을 다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무신사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뛰어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NBA스타디움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슈즈
    • 캐주얼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