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테크놀로지, BAC 앱 통해 가을 캠페인 전개

    곽선미 기자
    |
    21.10.21조회수 3927
    Copy Link



    피팅 솔루션 기업 보아테크놀로지코리아(지사장 황상훈)가 블랙야크의 BAC(Blackyak Alpine Club)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글로벌 가을 캠페인을 선보였다. 오는 11월 30일(화)까지 BAC 앱 로그인 후 상단에 롤링되는 보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이메일 주소 등 사용자 정보를 등록하는 것으로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보아테크놀로지 사이트로 연결돼 간단한 회원 가입과 함께 '보아 핏 시스템' 사용자로 등록을 하고, 동시에 보아가 선보이는 다양한 파트너사들의 정보도 볼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듀얼 보아(Dual BOA Fit System)를 적용한 블랙야크 대표 등산화 '크라운 DD GTX'를 총 6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김은규 보아테크놀로지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현재 보아는 글로벌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 각 나라의 브랜드 파트너들과 협력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몰입하고 있다”며 “특히 한국에서는 파트너들과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협력 캠페인을 통해 한국 소비자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일 계획”이라 밝혔다.

    보아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BAC는 ‘명산 100’ ‘백두대간 에코 트레일’ ‘섬앤산 100’ 등 산을 중심으로 뜻깊은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젊은 등산 초보들의 대거 유입과 함께 블랙야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통로로도 활약하며 현재 회원 수가 27만명을 넘어섰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