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 롯데 동탄점에 자연친화 SI 첫선

    안성희 기자
    |
    21.08.19조회수 5499
    Copy Link



    인디텍스코리아(대표 송재용)의 '마시모두띠'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에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한 매장을 선보였다. 글로벌 최초로 자연 채광과 이국적인 가든 분위기의 콘셉트 스토어로서 눈길을 끈다.

    국내 7번째 매장이 된 롯데 동탄점은 경기 최대 규모인 562m2(170평)의 대형 사이즈며 국내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인 '슬로우파마씨'와 협업해 자연친화적 가든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곳곳에 다양한 식물들을 배치해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타일 조각을 격자 구조로 세워 매장을 둘러싼 벽이다. 태양의 위치에 따라 변화하는 빛과 그림자가 매장 내부에 드리워져 자연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며, 조명으로 인한 전기 사용량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마시모두띠 롯데 동탄점에서는 남성복과 여성복 그리고 지난 13일 국내에 처음 선보인 바디 케어 컬렉션도 함께 구성했다. 마시모두띠 관계자는 “롯데 동탄점은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라며 “앞으로 고객들과 정서적인 교감을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체험형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시모두띠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포함해 가로수길점, IFC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까지 총 7개의 국내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친환경
    News Image
    르캐시미어, ‘리사이클 코튼’까지 소재 확장
    24.04.23
    News Image
    파타고니아, 환경기금조직 '홈 플래닛 펀드' 출범
    24.04.22
    News Image
    김호선 감성코퍼레이션 대표, 23만주 장내 매수
    24.01.18
    News Image
    인재 영입~상품 다각화 '미언더' 올해 100억 목표
    24.01.1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