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골프,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첫 매장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1.07.23조회수 6773
    Copy Link




    캘빈클라인 골프(Calvin Klein Golf)가 오는 8월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첫 신규 매장을 오픈하여 국내 골프웨어 경쟁의 신호탄을 쏜다.

    동탄 신도시에 거주하는 30~40대의 젊은 고객들을 메인 타깃으로 삼은 캘빈클라인 골프는 필드에서 입기 좋은 미니멀 하면서 고급스러운 컨템포러리 골프웨어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캘빈클라인 골프의 21년 F/W 시즌 컬렉션은 남녀 골프웨어부터 모자, 가방, 벨트까지 뉴욕 캘빈클라인 스튜디오의 디자인 컨셉을 반영한 미니멀하고 프리미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가을 필드룩에 적합한 트렌지션(Transition)과 레이어를 통해 하나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원(ONE) 컬렉션이 캘빈클라인 골프웨어의 가장 큰 볼거리다.

    또한 캘빈클라인 골프가 입점할 오프라인 매장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캘빈클라인 골프는 미니멀한 프리미엄이란 브랜드 철학에 알맞게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한으로 하고 콘크리트, 우드, 스틸과 같은 인더스트리얼 소재를 사용해 매장 공간을 디자인했다. 블랙 컬러와 웜 그레이톤으로 전반적인 매장 분위기를 구성해 고급스러운 뉴욕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자 했다.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제품 그리고 공간이 하나의 컨셉으로 어우러져 방문하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경험하고 브랜드의 팬이 될 수 있도록 매장 공간을 기획했다.

    캘빈클라인 골프는 8월 롯데 백화점 동탄점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런칭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서울, 수도권 롯데백화점 5개 점포에 입점할 계획이며, 온라인 채널은 무신사와 협업해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캘빈클라인 골프는 오는 8월, 신규 매장 런칭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