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7월호 발간··· 무신사 주역 조만호 등

    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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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7.02조회수 72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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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비즈 본지 7월호가 발간됐다. 이번 7월호는 무신사를 기업가치 2조5000억의 유니콘으로 성장시킨 주역, 조만호 대표의 경영 스타일을 조목조목 짚어봤다. 2001년 회사 설립부터 최근 돌연 대표이사직에서 물어나기까지 그의 성공 스토리와 미래 비전에 대해 들어본다.

    이와 함께 패션 콘텐츠가 강한 파워 리테일 7개 점포의 성장동력을 집중 분석했다. 현대 판교점 등 차별화된 패션 브랜드 MD로 오프라인 유통의 위기를 극복한 각 점포의 특징과 매출 상위 브랜드의 강점을 비교해 봤다.

    더불어 코닥어패럴에서 말본골프까지 다크호스로 떠오른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앞으로 집결한 스트리트 캐주얼, 4050 뉴엔진을 잡기에 나선 여성 어덜트 빅3, 3인3색 브랜딩으로 승부수를 띄운 브이엘엔코, 컬처 캐주얼을 리딩하는 라이프워크 등을 조명했다.

    해외기사에서는 팬데믹 이전으로 회복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시장 동향,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는일본 캐주얼 아웃도어 워크맨의 성공 스토리를 소개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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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월효 표지>




    <몽벨을 통해 체험+콘텐츠를 잡은 이성열 MBK코퍼레이션 대표 인터뷰>




    <기업가치 2조5000억 유니콘 주역, 조만호 무신사 대표 경영 스타일은?>




    <현대 판교 등 파워 리테일 7개점의 패션 콘텐츠 강점 분석>




    <보카바카 등 MZ세대 여심 잡은 팬덤 브랜드 5>




    <코닥어패럴~말본골프, 패션마켓 다크호스로 떠오른 하이라이트브랜즈>




    <4050 뉴엔진 잡기에 나선 여성 어덜트 밸류 빅3>




    <커버낫~무신사스탠다드, 홍대로 집결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해외-포스트코로나 시대, 소비자가 돌아오고 있다!>




    <해외-일본 캐주얼 아웃도어 워크맨 성공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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