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테니스 소비자까지 노린다

    곽선미 기자
    |
    21.06.18조회수 8479
    Copy Link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골프와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을 겸할 수 있는 보더리스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올초부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캐주얼 라인 '젝시웨어'를 출시하며 카테고리 다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가벼운 하이킹이 가능한 레깅스와 쇼츠 등 다양한 액티브웨어를 내놓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더리스 아이템은 골프나 테니스 등 프리미엄 레저 스포츠를 즐기면서도 편안한 옷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캐주얼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가 특징이다.

    우먼즈 라인의 투인원 패널 플레어 스커트는 활동성을 더한 짧은 이너 레깅스 위에 스포티한 포인트를 더한 플레어 라인이 포인트다.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쿨링 기능으로 최적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며 크림아이보리, 클라우드블루, 프레쉬민트 등 통통 튀는 색상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맨즈라인 탄성팬츠의 경우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운동할 때나 일상생활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할 정도로 편안함과 포멀한 핏을 자랑한다.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 쉽게 구겨지지 않고, 이름처럼 탄성 높은 소재로 제작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젝시믹스는 "골프, 테니스, 요가, 등산까지 크고 작은 액티비티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무드까지 연출 가능하도록 디자인과 원단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젝시믹스만의 액티브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통해 개성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아이템 다변화와 더불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소비자들을 공략해 최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레저 스포츠용/데일리용 선크림을 출시했다. 선크림을 포함한 젝시믹스 코스메틱 전 상품을 젝시믹스 핏스토어 가로수길점, 홍대점, 부산 광복점에 입점시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