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피브비' 골린이 타깃 호텔 패키지 선봬

    강지수 기자
    |
    21.05.03조회수 10948
    Copy Link



    피브비(대표 신나은)의 골프 &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브비’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니 골프장으로 꾸민 콘셉트 룸을 선보이고, 호텔 내 실내골프장에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2030 골린이들을 타깃으로 한 패키지다.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신나은 대표는 “전체 스타일링을 피브비로 하는 브랜드 마니아층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안하고 싶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피브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이상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룸을 미니 골프장으로 탈바꿈시켰다. 퍼팅연습을 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여유있는 크기의 퍼팅매트와 피브비 쿠션, 베드러너, 샤워가운, 코스터 등을 비치했고 피브비 모자 2개와 볼 파우치를 기념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골프장에서 20만원 상당의 골프 레슨(2인 각각 30분, 사전 예약 필수)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했다. 더불어 캔와인과 수제버거, 감자튀김, 샐러드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침에는 신선한 로컬 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골프 콘셉트 룸 대신 수피리어 룸도 선택 가능하며, 피브비 모자 2개, 실내 골프장과 호텔 피트니스,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브래서리 2인 조식이 모두 포함된다. 골프 레슨은 미리 사전 예약 시, 패키지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피브비(piv’vee)는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기존의 골프웨어가 기능성 위주의 한정된 제품이었던 것과 달리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아이템들로 차별화한다. 영(Young) 골퍼를 위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