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봄맞이 현대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강지수 기자
    |
    21.04.12조회수 5903
    Copy Link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의 '소다'가 4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다의 2021 S/S 시즌 메인 테마인 ‘상상 속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여행’으로 꾸며졌다. ‘좋은 신발은 당신을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말처럼, 고객들이 소다 슈즈를 신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희망과 즐거움을 향한 새로운 여정을 떠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화이트, 우드톤 컬러로 꾸민 깔끔한 인테리어에 파스텔톤 컬러의 오브제들을 포인트로 활용해 봄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소다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을 만난다. 매장 상품들은 30% 특별 할인해 판매하며, 별도의 특가 상품도 함께 선보여 편안하고 예쁜 봄맞이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스니커즈부터 구두, 로퍼까지 소다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는 주요 상품인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ALS101)’는 유니크한 투톤 컬러 배색이 고급스러운 여화 제품이다. 비비드한 컬러 밴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남화 인기 제품 ‘사이드 밴드 컴포트 스니커즈(AGM116)’는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초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가벼운 착화감과 산뜻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다 관계자는 “봄을 맞아 편하게 야외 활동을 즐기며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신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소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새로운 계절, 좋은 신발을 신고 싱그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발걸음을 내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화점 봄 정기 세일을 시작한 4월 첫 주말,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40~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팝업스토어
    News Image
    더네이쳐홀딩스, 브랜드 공간 ‘TNH Lab’ 그랜드 오픈
    24.04.25
    News Image
    형지엘리트, ‘최강야구’ 팝업스토어 성료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