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스타일 라이프웨어 '피브비' 여성 골퍼 공략 적중

    강지수 기자
    |
    21.03.25조회수 8164
    Copy Link



    피브비(대표 신나은)의 골프웨어 '피브비(piv'vee)'가 브랜드 특유의 여유로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확고하고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딱 붙지 않으면서도 실루엣이 드러나는 핏과 고급스러운 소재, 자연과 어우러지는 컬러가 특징이며, 피브비의 귀여운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다. 지난해 론칭 이후 올해 두 번째 시즌을 맞았는데, 시즌을 거듭할수록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이 선명하게 드러나고 있다.

    피브비는 지난해 위즈위드에서 론칭 후 항상 판매 랭킹 순위권 상위에 들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 시즌을 거듭할수록 판매 물량이 크게 확대되고 있다.

    현재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모자부터 상 & 하의, 양말까지 피브비의 스타일링을 통째로 구입하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다. 패션 & 라이프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는 신나은 대표가 자신의 감각을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스타일링을 제안하기에 가능한 결과다.

    신 대표는 "자사몰 고객 데이터를 보면 압구정과 강남 상권에서 특히 인기가 좋다. 주위 상권의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를 알려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피브비는 현재 여러 온라인 편집숍 임점을 논의 중이며, 여러 온 & 오프라인 유통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비패션 분야의 유명 브랜드와 피브비를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컬래버레이션도 구상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