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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패션, 라이프스타일 강화··· ‘뱀포드’ 첫 매장

Friday, February 26,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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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이 올 들어 본격적인 뷰티•라이프스타일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회사의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유기농, 동물복지,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에 바탕을 둔 친환경•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BAMFORD)’의 첫 매장을 오픈했다.

컨템퍼러리 멀티숍 '비이커'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는 레이블씨가 단독 매장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하게 된 것. 레이블씨는 깨끗한(Clean)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브랜드를 선별(레이블;Label)해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명명했고,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상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레이블씨의 대표 브랜드 뱀포드는 밀레니얼 세대와 골드 시니어 세대가 공존하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에 174m2 (약 52평) 규모로 화장품, 의류, 잡화, 스파(SPA)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를 오픈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2층 174m² 규모로 오픈

특히 레이블씨는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뱀포드를 통해 바디케어/스킨케어 등 뷰티 상품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였다. 바디워시, 로션, 샴푸, 샤워오일은 성분에 따라 보태닉/제라늄/로즈/자스민 등 4개 라인으로 구성했다. 또 샴푸/세안제, 바디워시, 향수 등 남성 그루밍 라인도 운영한다.

뱀포드는 고급 친환경 천연 소재에 특화된 패션 상품 및 창립자 ‘레이디 캐롤 뱀포드’의 유기농 철학이 반영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한다. 리넨, 코튼, 캐시미어 등 친환경 고급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실루엣의 아우터, 셔츠, 원피스, 이너, 팬츠 등의 의류와 스카프, 타탄백, 캔들, 티컬렉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전개한다.

이재홍 해외상품1사업부 그룹장은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뱀포드의 국내 첫 매장에서 상품 뿐 아니라 스파, 힐링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뱀포드를 시작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레이블씨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전략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뱀포드는 영국 자연주의 토탈 뷰티 브랜드 뱀포드는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Sustainable and Holistic Living)’을 핵심 가치와 철학으로 삼고 있다. 신체적인 건강함 뿐 아니라 정신적, 영적 건강함을 모두 추구하는 생활 방식을 추구한다. 영국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홍콩, 유럽 등 50여곳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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