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다, S/S 컬렉션 L♥VE... DIG 독점라인 주목

    haehae
    |
    21.02.25조회수 6080
    Copy Link



    미술작품을 창작 후 이를 옷에 담아내는 브랜드 블리다(대표 이다은)가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함 가득한 2021년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리다의 2021년 S/S ‘L ♥ V E’ 컬렉션은 일상에서 행복을 주는 모든 순간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이번 시즌은 블리다의 화사한 텍스타일이 담긴 브라이덜 룩부터 솔리드 컬러를 담은 데일리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나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액세서리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주얼리 브랜드 '마티아스(MATIAS)'와 협업한 주얼리 체인으로 벨트, 목걸이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더불어 블리다의 스테디셀러인 트윌리 스카프와 곱창 헤어밴드를 리뉴얼 출시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DIG(Design Investment Group)와 함께 기획한 블라우스, 스커트, 랩드레스 시리즈는 디자인부터 생산단계까지 함께 기획한 독점 컬렉션(Exclusive collection)으로 블리다 공식몰과 DIG 공식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블리다의 2021년 S/S 컬렉션은 이달 2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발매 후 순차적으로 W컨셉,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 29cm, 카카오톡 선물하기, 위즈위드, 레이틀리, SSF 어나더샵, HAGO, 트렁크쇼 요나루키, 웨이브바이, Hmall,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다은 블리다 디렉터는 “행복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봄과 여름에 행복함을 느끼며 삶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며 "컬렉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 직접 만든 그릇과 거기에 반영된 색감과 패턴을 그대로 옷에 담아냈다. 마찬자기로 그릇을 만들며 느낀 이 감정을 여러분께 전달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 VLEEDA 브랜드 소개

    블리다 VLEEDA 는 Very LEEDA의 줄임말로, 디자이너 이다은의 아트웍앤패션(Artwork & Fashion)의 의미를 담고 있다. 블리다는 주제의식이 담긴 미술작품을 창작 후 이를 옷으로 담아내어 미적쾌감과 존재감을 선사한다. 블리다의 옷은 심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미술작품을 입고 향유하는 문화적 기능을 수반한다.







    Related News

    • 여성복
    • 서울패션위크
    • 디자이너
    • 뉴욕패션위크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