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네파의 눈꽃산행 등산화 "겨울 등산 끄떡없어요"

Thursday, January 28,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574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가 눈꽃 산행에 최적화된 등산화 2종을 출시한다. 곳곳에 눈이 녹아 미끄럽거나 도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녹은 눈이 얇은 빙판으로 얼어 붙어 보이지 않는 블랙아이스를 형성하는 경우가 많은 산 길을 안전하게 서포트 하기 위해 미끄럼 방지, 발 뒤틀림 방지 등의 기능을 탑재한 등산화이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펠리토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사용한 미드컷 등산화이다. 네파만의 기술력으로 구조 설계되어 100% 방수와 360도 전방위 투습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겨울에 자주 접하게 되는 물 웅덩이 같은 곳을 산행 중 지나가게 되더라도 방수 기능을 통해 신발과 발이 젖는 것을 막아주며 발의 뒤틀림 또한 방지해준다.

소재 역시 가죽과 강도 높은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며, 산행 중 내리막길을 걸을 때 발이 앞으로 쏠리는 경우를 대비해 몰딩 토캡을 보강, 발가락을 보호하게끔 설계됐다. 밑창에는 부틸 고무가 70% 함유되어 접지력이 우수하며, 뒷꿈치에 있는 힐 파일론은 충격을 흡수해준다. 오랜 산길에도 향균향취는 물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전달하기 위해 오솔라이트 인솔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17만 3400원.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눈꽃 산행은 이름에서부터 설원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이 연상되는 낭만적이고 겨울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액티비티이다” 며 “아름다운 풍경을 더욱 편안하게 즐기려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겨울 산행에 최적화 된 네파의 등산화는 물론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옷과 악세서리 등 준비물을 꼼꼼하게 챙겨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